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건강

우리집 건강지킴이1-노르딕 얼티메이트 오메가3 와 오메가 우먼 달맞이꽃 종자유

by 소나무_three 2020. 2. 14.
반응형

[관련글]

 

2020/02/07 - [라이프/쇼핑] - 아이허브, 오플닷컴 직구 구매 간단비교

2020/09/29 - [라이프/쇼핑] - 아이허브 할인코드 적용하고 아이허브 페이코 결제로 한번 더 할인받기

2020/09/29 - [라이프/건강] - 우리집 건강지킴이2- 종합비타민-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가든오브라이프 비타민 코드 (Life Extension- two per day, Garden of Life- Vitamin Code)


본 내용은 개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모든 이에게 해당되지 않을 수 있으며, 개인에 따라 효능 및 부작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임산부 및 복용 중인 약이 있으신 분은 의사 선생님과 상의 후 드세요.

건강 보조제는 약이 아니고 말 그대로 보조제로서 건강을 개선하는 용도입니다.

보조제는 아픈걸 낫게 하지 않습니다.

아플 때는 병원 방문해서 의사 선생님 처방받아서 약으로 드시는 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경험담입니다.)

 

오메가3가 좋다고 귀가 아프게 들었지만 건강할 때라 그런지 크게 귀담아듣지 않았다.

한 살 한 살 더해지다 보니 역시 어른들이 건강보조제를 찾는 이유를 알게 되었다.

나도 모르게 한해 한해 좋다는 건강보조제를 종류별로 구매해서 먹어보고 있었다.

아주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다양하게 구매 섭취해본 결과 대부분 경험 정도만 해보고 꾸준히 먹게 되는 보조제 몇 개가 있다. 그중 하나가 오메가3이다.

 

건강 보조제에 입문하게 만든 오메가3

가족 중에 고혈압, 고지혈증이 있어 찾아보게 된 영양제이다.

오메가3에대해 5년전쯤 여러자료를 찾아보고 꾸준히 복용해야겠다고 생각한 영양제이다.

 

오메가3

효과 : 고혈압, 고지혈증, 심혈관, 항염증, 류마티스 관절염, 부정맥,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사람,

        면역력, 알레르기, 스트레스와 관련된 공격적 행동 감소, 인지기능 향상, 우울증,

        과잉행동 질환과 주의력결핍(오메가3과 오메가6를 모두 함유한 제품이 도움이 된다고 함)

 

주의: 복용 중인 약이 있는 사람, 뇌졸증이나 수술 환자, 혈액응고제를 복용 중이거나 출산이 임박한 임산부.

        의사와 상의해서 복용 권장. 과도한 복용은 뇌졸증 위험이 증가함.

    

고르는 법

- EPA+DHA= 5,00mg~1,000mg 이상 제품 (연령별 권장이 다름)

  항염증 효과를 기대하려면 EPA가 높은 제품

  인지기능 향상을 기대하려면 DHA가 높은 제품 (우울증, 학습, 기억력)

- 불투명 용기 (투명 용기 X-산패됨)

- 내용물이 투명해야 함

- 내용물 하나를 잘라 보았을 때 부패된 냄새가 없어야 함.

- rTG 형태

- IFOS 인증 (산패도, 중금속 함유 수치 등에 대한 인증 마크임)

- 액상형이 흡수가 좋다고 하는데 배송과정 등을 고려하여 젤 타입으로 구매함 (더우면 산패가 잘 돼서 저는 구매하면 무조건 냉장 보관 함)

 

위와 같은 내용을 이것저것 따져 보다 노르딕(NORDICNATURALS) 회사 제품을 알게 되었고

그중 "얼티메이트 오메가 3(ULTIMATE OMEGA)와 오메가 우먼 달맞이꽃 종자유 (OMEGA WOMAN)"을 구매하였다.

처음엔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했었는대 이후 오플 닷컴에서 세트로 저렴하게 할인판매를 할 때가 종종 있어서 비교해보고 구매하곤 한다. 단, 오플 닷컴에서 얼티메이트 오메가3은 "SOUTH KOREA EXCLUSIVE"라는 마크가 있는 제품이 종종 있다. 함량은 똑같고 "칼로리, 지방 칼로리가 18%"로 2% 낮게 생산된 제품이다.

얼티메이트 오메가3(ULTIMATEOMEGA)는 EPA+DHA 함량이 1,280mg으로 노르딕사의 다른 제품보다 함량이 높아서 구매를 하고 오메가 우먼 달맞이꽃 종자유 (OMEGA WOMAN)는 EPA+DHA 함량이 400mg 이긴 하지만 달맞이꽃 오일과 감마 리놀레산 (오메가6)이 포함되어 있어서 얼티메이트와 돌아가면서 먹는다.

(두 제품을 구매하기 전 많은 제품의 성분 함량과 인증기준, 포장상태, 원산지 등 눈 아프도록 고르다 선택한 제품이다.)

 

쓸데없는 성분들이 포함되어있지 않고 필요한 성분만 있어서 다른 영양제를 복용 시에 좋다. (영양성분 겹치지 않게 먹을 수 있음)

 

노르딕사 오메가3은 레몬향만 먹어봤다. 아직 딸기향은 안 먹어봤다. (습관적으로 레몬향만 구매하게 된다.) 

부담감 없는 젤(gel) 사이즈이다. 다른 오메가3들이 함량은 낮은데 사이즈가 커서 목 넘김도 매우 불편하다고 들었다.

이 제품들은 목 넘김이 불편함이 없다.

향도 레몬향이 아주 은은하여 식후 복용하면 레몬향이 살짝 올라오는데 기분 나쁘지 않다.

몇 년간 선물 받은 오메가3를 제외하면 우리가 직접 구매하는 오메가3은 노르딕만 구매한다.

 

복용법

하루 2알 식후 복용, (한 번에 2알 복용하거나 아침 식후 1알, 저녁 식후 1알로 나눠 복용 가능)

위에 부담이 될 수 있어 소화가 잘 안 되는 사람의 경우 식후 한알씩 나눠서 복용

 

보관법

열에 약하다.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하는대 상온에서도 산패되는경우가 있다고해서 냉장고에 두고 사용한다.

 

직접 복용 후 효과 여부

꾸준히 복용했을 때 몸이 가벼운? 정도이며, 복용을 중지했을 땐 몸이 무겁게 느껴짐.

다른 가족도 꾸준히 복용 중인데 한 번에 눈에 띄는 효과는 아니고 점진적으로 몸에 차이가 느껴진다고 함.

엄청나게 드라마틱한 효과라기보다는 건강을 유지하고 더 활력 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음.

꾸준히 복용하고 중간중간(한 두 달씩) 쉬었다 복용하고 있음.

 

TIP.

직구를 주로 하다 보니 여름엔 건강 보조제들을 잘 안 시킨다.

특히, 오메가3 는 늦가을, 겨울, 초봄에 시킨다.

 

아래 링크는 (할인코드 자동적용, 기존회원5%, 신규회원10% 자동적용되요)

아이허브: Nordic Naturals, 얼티미트 오메가, 레몬, 1,280 mg, 180 소프트 겔

아이허브: Nordic Naturals, Omega Woman, 달맞이꽃 오일 함유, 830 mg, 120 소프트 젤 

<<본 포스팅은 아이허브 추천 링크가 포함되어 리워드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오플 닷컴은 링크를 걸어도 메인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검색해서 찾으셔야 해요.

 

 

오플닷컴 (OPLE.COM)-오플닷컴 No.1 미국 직배송 건강식품 쇼핑몰

미국 직배송 비타민, 유아 용품, 미용, 스포츠 보조식품, 과자, 초콜릿 간식류 등 정품취급 빠른배송 5만 무배

www.ople.com

쿠팡에서도 종종 아이허브나 오플닷컴보다 저렴하게 판매할때가 있어서 링크 올려드립니다.

(얼티메이트 1280mg 180정이 조금더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우먼은 현재 아이허브나 오플닷컴이좀더 저렴한것 같습니다. 2022. 08. 22기준)

노르딕내추럴스 얼티메이트 1280mg 오메가-3 180 소프트젤, 1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