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정보

네이버 쿠키충전 ,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아이폰)

by 소나무_three 2020. 8. 27.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집콕이 많아졌어요.

점점 넷플릭스, 유튜브를 찾는 시간이 느네요. ㅠㅠ

그러다 우연히 "티아라" 라는 만화를 보게되었어요. 와.. 이거 정말 옛날에 연재되던건데...

심지어 옛날에 만화책으로 읽었던 적이 있는데..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막 가물가물..

그림체가 이쁘고 재밌어서...다시 읽어볼겸.. 해서

카카오페이지와 네이버시리즈에 찾아보니 연재를 하고있더라구요. 예전보다 좀더 많은 회차가 생겼더라구요.

역시.. 완결은 아니지만 ^^:;

 

두곳 모두 무료보기가... 있긴하지만 전회를 다 볼수는 없더라구요.

재밌다보니.. 나온회차까지 한 번에 결제를 하려 보니 엇? 결제금액이 올라가더라구요..

알고보니 아이폰은 해당 APP에서 바로 결제를 하면 수수료가 붙더라구요.

APP에서 바로 결제하지말고 아래처럼 결제해서 수수료 안붙게 결재해요.

 

1. 네이버 쿠키충전 - PC, 모바일 (시리즈 앱이 아닌 검색앱에서 검색: 사파리, 구글, 다음, 네이버 등)  

: 검색창에 "네이버 시리즈" -> MY (오른쪽 상단) -> 충전하기 

2.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PC, 모바일 (카카오페이지 앱이 아닌 검색앱에서 검색: 사파리, 구글, 다음, 네이버 등)  

: 검색창에 "카카오페이지" -> (오른쪽 상단, " ∨ "모양 클릭) 캐시충전

저는 결제할때

문화상품권 할인판매할때 미리 사두었다가

문화상품권 결제로 좀더 저렴하게 충전가능해요.

결제수단 단계에서 "일반결제" -> 상품권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도서상품권)

 

카카오페이지는 매달1일이나 어린이날같이 공휴일같은날 이벤트성으로  (계속하는지는 모르겠네요.. )

1만원, 3만원, 5만원 충전하면 금액대별 추가금액을 더 충전해줘요.

전 5만원 충전해서 7천원 더 받아서 봤어요.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4만6천원에 구매해서 이벤트날 충전해서 저렴하게 읽었어요.

 

네이버시리즈는 30%무료 타임딜 같은 이벤트를 하는데 

해당 이벤트에 읽고싶은 만화가 있는경우 카카오페이지에 해당 만화검색해서 가격비교해보고 

충전해서 읽어요. 대체적으로 30% 이벤트하면 시리즈가 좀더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