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

weleda (벨레다)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 립 크림 (탄력, 주름크림 / Skin Revitalizing Eye and Lip Cream)

by 소나무_three 2020. 5. 22.
반응형

[참조: 아이허브제품설명]

 

마침 아이크림도 떨어져서 하나 구매해야겠다 싶어서

아이허브에서 주문끝에 같이 구매한 제품이에요.

 

* 가격이 있다고 생각되지만.. 유명메이커의 아이크림 가격생각하면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되지 않아요.

  점진적 효과가 있었어요. 순해요. 생각보다 오래 사용함.

 

- 달맞이꽃추출물이 들어가있다고 하네요.

- 피부타입은 중,건성용이라고 합니다.

- UEBT 인증 (천연 성분의 윤리적 소싱에 대해 세계적으로 인정된 표준 제공)

- 피부 안정성을 위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UEBT 인증 이란: 천연성분의 재배, 수확, 가공과정에서 생물다양성이 보호되고있음을 증명하고 공정한 임금 지불을 함.
UEBT 표준은 7가지 기준을 포함
 - 생물 다양성 보존/ 생물 다양성의 지속 가능한 사용/ 기업과 지역사회의 생물 다양성 사용으로 인한 이익의 공명정대한 분배/ 천연 성분의 원산지 확인 가능한 추적성/ 국내법 및 국제법 준수/ 지역소싱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노동 조건과 식량 확보 보장/ 토지 소유권, 사용권 및 천연자원에 대한 접근권한의 명확성
(참고사이트:  벨레다홈페이지, 윤리적 생물 거래를 위한 조합 (UEBT) 홈페이지

아래 내용은 해당 제품안내에서 사용시 나타날수 있는 효과라고 합니다.

(기대효과): 주름 완화, 부기를 가라앉혀 주며 입술과 눈의 윤곽선이 매끈하고 또렸해짐. 

테스트 결과: 4주후 주름이 15% 감소했다고 하네요.

 

제가 직접 사용해본 후기(결과) 입니다. (제 피부타입은 중,건성으로 주로 중성입니다)

1달 사용결과 총평 
 - 전반적으로 순하고 향이 은은합니다. 
 - 점성이 로션정도의 점성이여서 얇게 발려서 발림이 좋습니다.
 - 중,건성용이라고 나왔지만 피부타입이 지성인분들은 아주소량바르면 웬만한 꾸덕한 크림보다 나을것 같아요. 
 - 효과는 미세하게 나타납니다. 
 - 주로 저녁 자기전에 바르지만 메이크업시에도 소량 바르고 메이크업하면 좋아요.
 -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한다면 비추지만 순하게 꾸준히 사용하면서 나도 모르게 어느새? 하면서 효과가 나타나있는 것도 괜찮다면 추천합니다. 
 
* 눈(eye)에 사용
  - 순해서 안따가워요.
  - 크림인데.. 점성은 로션정도의 점성이여서 소량으로 얇게 펴바르기 좋아요.
  - 처음엔 효과를 모르겠으나 미세하게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효과순서: 건조함사라짐> 부기 > 주름 > 윤곽)
  - 메이크업전에 아주 소량 바르고 메이크업해요. 섀도우같은거 올릴때 자극이 덜해요. (과량바르면 섀도우가 쌍거풀에 끼임... )
                           
* 입(lip)에 사용
 - 입술이라 바르면 가끔 입에들어가기때문에 가급적 자기전에 바릅니다. (맛이.. 화장품맛이라.. 아주 독하진 않지만 그래도 들어가면 별로니까^^;;)
 - 메이크업전 발라두면 살짝 정리도 되고 건조함이 가셔서 전 메이크업전에도 사용합니다.
    (매우건조할때는 이 크림 소량 바르고 스며든 후에 립전용 크림 한번더 바른 후 립스틱 바름)
 - 눈에 사용한 효과와 마찬가지로 미세하게 효과있어요. (효과순서: 건조함사라짐>부기 > 주름 > 윤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