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건강

우리집 건강지킴이2- 종합비타민-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가든오브라이프 비타민 코드 (Life Extension- two per day, Garden of Life- Vitamin Code)

by 소나무_three 2020. 9. 29.
반응형

[관련글]

2020/02/14 - [라이프/건강] - 우리집 건강지킴이1-노르딕 얼티메이트 오메가3 와 오메가 우먼 달맞이꽃 종자유

2020/09/29 - [라이프/쇼핑] - 아이허브 할인코드 적용하고 아이허브 페이코 결제로 한번 더 할인받기

2020/02/07 - [라이프/쇼핑] - 아이허브, 오플닷컴 직구 구매 간단비교


본 내용은 개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모든 이에게 해당되지 않을 수 있으며, 개인에 따라 효능 및 부작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임산부 및 복용 중인 약이 있으신 분은 의사 선생님과 상의 후 드세요.
건강 보조제는 약이 아니고 말 그대로 보조제로서 건강을 개선하는 용도입니다.
보조제는 아픈 걸 낫게 하지 않습니다.
아플 때는 병원 방문해서 의사 선생님 처방받아서 약으로 드시는 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경험담입니다.)

 

평소보다 컨디션이 떨어지거나

손, 발톱이 갈라지고 얼굴이 푸석거리거나

쉽게 피로(체력 저하)해지거나

무언가 결핍이 느껴진다 싶으면 저희는 종합비타민을 먹습니다.

 

예전엔 피로 해소 위주일 때는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중에 함량이 높은걸 좀 찾아먹고

손발톱이 갈라지고 푸석한 느낌이 들면 콜라겐이랑 히알루론산이 포함된 블렌드 영양제를 찾아먹었어요.

그런 식으로 이것저것 보충제를 사다 보니.. 하루에 보충제를 5가지~6가지를 챙겨 먹게 되더라고요.

이게.. 며칠은 꼬박꼬박 챙겨서 열심히 먹게 되는데.. 바쁘다 보니 챙겨 먹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다시 종합비타민으로 ^^;;

 

아무래도 종합비타민이 여러 가지가 다양하게 들어있다 보니

모든 성분이 함량을 충족시킨다거나, 성분이 전부 맘에 들거나 하는 건 거의 없더라고요.

그나마 고르고 골라 먹어본 것 중 괜찮아서 정착한 제품이 두 가지 정도 돼요.

한 번만 먹을게 아니다 보니 가격도 생각하게 되고요.

처음엔 무조건 유기농 (USDA) 인증제품만 복용했는데 가성비가.. 

 

정착한 제품은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Life Extension- two per day)

가든오브라이프- 비타민 코드 (Garden of Life- Vitamin Code)

를 주로 구매해서 먹고

 

종종 유기농 제품인 가든오브라이프- 마이카인드 오가닉 (Garden of Life- MyKind Organics)를 먹어요.

 

구매할 때마다 품절이어서 아직 구매 복용을 못해본

쏜리서치- 기본영양소 하루2번 (Thorne Research- Bacic Nutrients 2/day) 도 복용해볼 생각이에요.

쏜리서치제품들이 유명하더라고요.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Life Extension- two per day)

이 제품은 태블릿이랑 캡슐형이 있는데 저흰 먹기 편해서 캡슐형으로 120알 들어있는 걸로 구매해요.

요거.. 아이허브에서 할인 행사할 때면 품절이 무지 빠르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구성 함량이 높은 편이어서 단기간에 효과를 보는 편입니다.

아... 종합비타민 먹을 때가 되었구나.. 할 때

저는 요거 일주일 정도 복용할 때부터 효과가 조금씩 나타나서 단기간에 효과를 보고 싶을 때 주로 먹어요.

저도 먹고 

 

가든오브라이프- 비타민 코드 (Garden of Life- Vitamin Code)

비타민 코드 종류가 다양해서 하루에 몇 알 먹는 가로 정해서 구매해요..

주로 하루 한 알 먹는 비타민코드 로우 여성용 (vitamin code raw one for women) 75알 들어있는 걸로 먹고요.

어머니는 50세 이상 여성용 (vitamin code 50 & wise women) 240알 하루4알(아침, 점심 2알씩 나눠 드셔요)

4알 드시는 거 귀찮아하시는데 구성성분에 차이가 있어서 한통 다 드시고 휴지기 갖고 하루한알짜리 같이 먹기도 해요.

요건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처럼 단기간에 효과가 나타나는걸 알 수 없지만 다 먹고 지나면 먹었을 때와 안 먹었을 때의 차이를 느낄 수 있더라고요. 

가든오브라이프- 마이카인드 오가닉 종합비타민도 비타민 고드와 비슷하게 먹을 때엔 잘 모르고 다 먹고 지나면 미묘한 차이를 느낍니다.

 

타블렛형태도 먹어봤는데

아무래도 향과 태플릿 사이즈 때문에 캡슐을 좀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타블렛 형태는 자꾸 목에 걸려요. 목 넘김만 괜찮으면 위에서는 캡슐보다 거부감이 덜해요.

 

캡슐은 둘 다 큰 거부감 없지만

개인적으로 가든오브라이프제품이 목 넘기고 위에 느껴지는 거부감이 덜했습니다.

왼쪽부터: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가든오브라이프 비타민코드 50세이상 여성용/ 가든오브라이프 비타민코드 여성용종합비타민

구매했던 링크는 아래 클릭하면 바로 이동됩니다.

(할인코드 자동적용, 기존회원5%, 신규회원10% 자동적용되요)

 

*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Life Extension- two per day) 캡슐 120개

 

가든오브라이프- 비타민 코드 (Garden of Life- Vitamin Code)

* 비타민코드 여성용 종합비타민 (vitamin code raw one for women) 75정

* 비타민코드 50세이상 여성용 (vitamin code 50 & wise women) 240정

 

<<본 포스팅은 아이허브 추천 링크가 포함되어 리워드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